맛있게 먹기

[유메오뎅] 당산 술집 유메오뎅 방문 후기(키리모찌, 망고토마토사라다, 유자소주)

sycareer 2024. 5. 3. 00:07

당산역 앞에 유메오뎅이라는 오뎅 체인점이 생겨서 방문했다.

오뎅을 찾아먹거나 하진 않는데 사이드 메뉴가 궁금해서 가고싶었다.

키리모찌, 망고토마토사라다, 유메소주를 시켰다. 네이버 지도에서 메뉴를 봤을 때 키리모찌가 너무 맛있어 보였다.


자리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데 우리가 갔을 때는 키오스크 서버문제가 있어서 오류가 발생했었다. 직원 분에게 말하니 금방 해결이 되었다.

첫 주문 시에는 오뎅6종류 or 오뎅3종류+사이드1개 or 사이드2개 중 한 가지는 필수로 주문해야하고 주류나 음료도 필수 주문이다.


유메소주는 유자과육이 들어가있는 소주인데 달달하니 진짜 꿀맛이었다.


키리모찌도 쫀득쫀득 달달하니 맛있었고 유자소주와 먹으니 상큼해서 좋았다.


망고토마토사라다는 생각보다 특별할 건 없었지만 입가심 메뉴로 딱인 것 같다.

먹다보니 사이드메뉴가 다 너무 맛있고 유자소주도 맛있어서 메뉴를 하나 더 시키기로 했다. 표고버섯튀김을 시켰는데 이것도 역시 맛있었다.


원래 표고버섯을 찾아먹는 편이 아닌데 안에 새우도 들어있고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이다. 하얀 소스 대신 기본으로 나오는 와사비간장을 찍어먹으면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새벽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어서 2차로 가기에 좋을 것 같다. 너무 만족스러웠다. 재방문 의사 많음!!!


[네이버 지도]
유메오뎅 당산점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66 1층, 2층
https://naver.me/GVN34jJz

네이버 지도

유메오뎅 당산점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