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직장인 점심 샐러드 배달 프레딧(Fredit) 구독 후기

by sycareer 2024. 2. 12.

주말에는 항상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서 월요일 점심만이라도 샐러드를 먹어보자는 마음에 프레딧에서 샐러드 정기구독 신청을 했다.

샐러드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데 점심 대신에 먹기에는 샐러드밀이 양이 맞을 것 같아서 샐러드밀로 구독했다.


나는 지금 바베큐치킨 머쉬룸 샐러드밀을 구독 중인데 불고기 포테이토 샐러드밀오렌지콜라겐 샐러드, 로스트비프오리엔탈 샐러드도 따로 시켜 먹어보았다.

바베큐치킨 머쉬룸 샐러드밀
바베큐치킨 머쉬룸 샐러드밀
로스트비프오리엔탈 샐러드
로스트비프오리엔탈 샐러드
로스트비프오리엔탈 샐러드
오렌지콜라겐 샐러드
오렌지콜라겐 샐러드
오렌지콜라겐 샐러드


샐러드 다 맛있는데 전부 할라피뇨가 소량씩 들어가있어서 맵찔이인 나는 그냥 빼줬으면 하는 재료다ㅜ

맞춤식단에는 주2,3,5일 단위로 샐러드를 골라서 신청할 수 있는 것 같은데 나는 주1회만 구독해서 한가지 샐러드 종류로만 정기구독 신청을 했다.

맞춤식단 정기구독 샐러드 종류


한 가지만이라도 정기구독을 하면 신선식품을 20% 상시할인 해주기 때문에 추가로 샐러드나 샌드위치 등을 먹고싶으면 그때그때 추가로 단건신청을 하면 된다. 대신 하루 전이나 당일은 안되고 이틀 전에는 신청해야 하는 것 같다.


정기구독은 그런 부분은 신경 안써도 되고 주기가 되면 알아서 결제되고 배달이 온다. 연차 등으로 회사에 출근하지 않아 샐러드를 받고싶지 않은 날에는 건너뛰기 라는 기능을 쓰면 다음 주기로 미룰 수 있다.



프레딧앱을 깔면 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좋다. 가입시에 친구추천 아이디를 입력하면 5천원도 받을 수 있다.


프레딧은 hy(한국야쿠르트)에서 운영하는 것이고 그래서 야쿠르트 매니저님들이 배달해주신다. 야쿠르트 배달하는 매니저님을 본다면 직접 문의해도 잘 알려주실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