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서비스 중단) 직장인 점심 배달 위잇(WE EAT) 구독 후기 (3)

by sycareer 2024. 2. 13.

오늘은 밸런스로 시킨 메뉴인데 사진을 못찍었지만 블러디볼케이노라는 야채음료도 있었다.

2024.02.13(화) - 밸런스


기존에는 샐러드 파스타여서 시켰는데 갑자기 재료 수급이 안된다면서 단호박 샐러드로 바뀌었다.

변경된다는 내용은 구독일자인 13일(화) 하루 전인 12일(월)에 받았고, 변경됨에 따른 취소여부를 바로 선택할 순 없었다. 편하게 취소가 가능했다면 바로 취소했을 메뉴였다. 샐러드 파스타라서 먹으려고 했던거여서ㅋㅋㅋㅋ

나야 특정 알러지가 없고 웬만한 건 잘 먹는 편이라 다행이지만 변경된 메뉴에 알러지가 있거나 못먹는 음식이 있는 분이라면 적잖이 당황했을 것 같다.

그나마 이런 경우를 생각해 고객센터로 문의하라고 메시지가 남겨져있는 걸 보니 하루 전 취소 프로세스가 없는 상태에서 최선의 대안이었던 것 같긴하다.


오늘 메뉴는 솔직히 별로여서 비슷한 구성의 밸런스 메뉴는 다시 시키진 않을 것 같다ㅠㅠ 명절 내내 많이 먹었으니 샐러드 잘 먹었다고 생각해야지 ㅋㅋㅋㅋ

내일은 밸런타인데이 기념으로 이벤트가 있는 플러스 메뉴를 시켰는데 기대된다 후후 내일 메뉴 생각하면서 자야지



추천인코드
L54G3O
(가입 시 입력하면 포인트 줍니다!)


직장인 점심 배달 위잇(WE EAT) 구독 후기 -
https://sycareer.tistory.com/m/140

직장인 점심 배달 위잇(WE EAT) 구독 후기 (1)

하루하루 물가가 치솟는 고물가 시대에 직장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하려고 하면 한끼에 만원이 훌쩍 넘는 것이 다반사다. 작년 여름이 지나고 날이 좀 쌀쌀해지기 시작하면서 도시락을 싸도 음

sycareer.tistory.com


직장인 점심 배달 위잇(WE EAT) 구독 후기 (2) -
https://sycareer.tistory.com/m/141

직장인 점심 배달 위잇(WE EAT) 구독 후기 (2)

회사 위잇 구독자수가 늘어서 아침에 출근했을 때 박스가 나열되어있는 것이 너무 웃겼다. 어제는 두줄로 정렬을 해놓으셨는데 오늘은 한줄로 정렬을 해놓으셨다 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메뉴는

sycare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