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게 먹기

[오린지/OhLinzi] 잠실 카페, 송리단길 카페 방문 후기 (세 번째 방문)

by sycareer 2024. 3. 1.

잠실에 조그맣지만 감성있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가 있다.
개인적으로 특별한 의미가 있는 카페여서
1년에 한 번씩 오는 카페인데 이번에 세 번째로 방문했다.


살짝 추울 때인 매년 3월에 오다보니 바깥 자리는 앉아본 적이 없고 항상 매장 안에서만 이용해봤다.

오늘 방문했을 때는 고양이를 만났는데 카페에서 밥을 챙겨주는 동네고양이 같았다.


운좋게도 딱 고양이 밥시간에 가서 밥먹는 모습을 마주칠 수 있었다.


원래는 직원에게 직접 주문을 했었는데 이제는 패드로 주문할 수 있게 바뀌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차가운 쑥라떼를 시켰는데 올 때마다 아메리카노가 맛있다고 느꼈다.

원래 산미가 있는 커피를 싫어하는데 약간의 산미가 느껴지는 커피지만 거부감이 없이 부드럽게 융화되는 맛이다.


쑥라떼 위에 올라간 크림이 얼굴모양 같아서 클로즈업해서 찍어봤다ㅋㅋㅋㅋㅋㅋ


카페 나올 때는 화분 위에서 자고있는 고앵씨를 볼 수 있었다. 사진 좀 찍겠다고 야옹이에게 양해를 구하고 말을 좀 걸다가 머리를 살짝 쓰다듬었는데 엄청 얌전했다.

우리 호두만큼이나 착한 고양이 같았다. 귀여워....


이건 2년 전에 처음 방문했을 때 찍었던 사진인데 이때는 딸기치즈케이크인가 그런 메뉴가 있던 것 같다.


이건 1년 전 방문했을 때 찍은 사진인데 또 다른 디저트 메뉴가 있어서 시켰던 것 같다.

오늘 보니 디저트 메뉴는 계속 리뉴얼 되는 것 같다.

내년에는 또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다.
계속 저 자리에 그대로 남아있으면 좋겠는 장소이다.

[네이버 지도]
오린지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8길 19 1층
https://naver.me/5TidhZHv

네이버 지도

오린지

map.naver.com


[카카오맵] 오린지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8길 19 1층 (송파동) https://kko.to/cPUSY36vUq

오린지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48길 19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