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포카칩 어니언 = 포카칩 양파링 ?

by sycareer 2024. 3. 11.

아빠가 슈퍼에 갈건데 먹고싶은 과자가 있냐고 물어봐서 포카칩 어니언으로 사달라고 했다.


그런데 포카칩이랑 양파링 두 개를 들고 가져다주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카칩이랑 어니언을 말해서 포카칩은 알겠는데 어니언은 뭐지 하고 양파링을 샀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몇 년만에 포카칩 오리지널맛을 먹어봤다.

어니언맛이 더 맛있긴하지만 그래도 아빠가 사다주니까 오리지널맛도 맛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