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현대백화점 판교점] 카페하이웨스트, 매트 블랙, strEAT(스트릿) 방문 후기 (주차, 물품보관함)

by sycareer 2024. 5. 7.


카페하이웨스트


나는 스콘을 좋아하는데 원래는 카페 레이어드 스콘이 최애였지만 언젠가부터 약간 튀긴 스콘 스타일로 바뀌어서 발길을 끊었다.

너무 촉촉하지는 않고 적당히 촉촉하면서 퍽퍽한 맛이 나는 스콘을 좋아하는데 최근에 먹은 스콘은 엄청 만족스럽지 못해서 맛있는 스콘을 간절하게 찾았다.


판교 현대백화점을 갔다가 이즈니 베이커리와 카페하이웨스트 두 곳에서 스콘을 하나씩 샀는데 이즈니에서는 생크림 스콘, 카페하이웨스트에서는 얼그레이 스콘을 샀다.

이즈니 생크림 스콘은 속이 엄청 촉촉했는데 뭔가 내 스타일은 아니어서 아쉬웠다.



카페하이웨스트 얼그레이 스콘은 딱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맛있었다. 빵 구경하고 있을 때 지나가던 사람이 여기 스콘맛집이잖아 이러면서 말하길래 기대했는데 진짜 스콘맛집이었다.

앞으로 판교 현대백화점을 가면 카페하이웨스트에서 스콘을 사야겠다. 근데 요즘 빵플레이션 너무 심하다...



매트 블랙



카페에 가고싶어서 매트 블랙을 가봤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루이보스바닐라 티를 시켰다.


나는 커피를 안마시려고 따뜻한 티를 시켰는데 로네펠트티로 나왔다. 루이보스차인데 바닐라향이 같이 나면서 맛있었다.


strEAT 스트릿


스트릿에서는 카라이멘과 싱가포르 새우탕면을 시켰다. 카라이멘은 라멘느낌은 아니고 짬뽕느낌에 가까웠고 맛있었다. 새우탕면은 내가 건새우맛을 안좋아하는데 건새우맛이 많이 나서 내 입맛엔 별로였다.


주차요금


판교 현대백화점은 주차비가 진짜 비싸다. 백화점 내에서 결제를 할 때마다 꼭 주차할인을 등록해야 주차비 폭탄을 피할 수 있다. 이것저것 했는데도 주차비가 6천원이 더 나와서 다른 걸 더 샀다는...


물품보관함


물품보관함은 지하1층에 있는데 베즐리와 한정선 사이에 있다. 냉장보관함도 있다.